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12/2012  Report by B Hibbs &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복귀, 에반스 부상

네만야 비디치는 내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더랜드 원정 스쿼드에 들 것이다. 하지만 조니 에반스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결장할 전망이다.

나니는 여전히 햄스트링 부상에서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한편, 신지 카가와는 다음 주부터 1군 풀 트레이닝에 합류할 전망이다. 하지만 가장 반가운 소식은 물론 비디치의 복귀이다.

“비디치가 복귀했으나, 조니 에반스는 지난 주에 입은 부상으로 결장한다.” 퍼거슨 감독이 프리매치 컨퍼런스에서 말했다. “전반전 중간쯤에 부상을 입었는데, 하프타임까지는 간신이 잘 버텨냈다. 하지만 근육 부상을 입은 채로 후반까지 뛰는건 무리라고 생각했다.”

“비디치의 복귀는 우리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그의 공중볼 능력과 투쟁적인 플레이스타일은 우리에게 꼭 필요하다. 게다가 그는 우리 팀의 주장이다. 하지만 선발 여부는 아직 미지수다.”

“그가 충분한 회복을 했기를 바라고 있다. 저번 부상에서 복귀할 때도 충분한 시간을 줬다고 생각했지만, 불운하게도 또 다른 부상을 입고 말았다. 지난 1년 4개월여 동안 겨우 10경기 정도를 소화한 것이다. 30살이 넘은 선수에게 그건 아주 적은 수의 경기다. 비디치가 잘 극복해내기를 바라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