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2/2012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2012년의 교훈을 기억하자

네마냐 비디치는 맨유 선수들이 승점 7점 차이의 리드에 안주하기 않으려면 지난 시즌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의 결말을 기억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비디치는 지난 주말 웨스트 브롬을 상대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항상 칭찬하는 전사와 같은 수비를 선보였다.

그러나 비디치에게 중요한 것은 개인적인 평가가 아니라 팀의 위치다. 비디치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이런 이점이 있다는 건 좋다"면서도 "조심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여전히 갈 길이 멀다. 지난해에도 승점 8점을 앞서가던 때가 있었지만, 마무리가 좋지 않았다."

"이번 시즌은 다르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좀 더 성숙했다. 지난해의 일을 경험한 젊은 선수들이 있다. 그런 점이 팀에 큰 도움이 된다. 이미 한 차례 경험했기 때문에 잘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비디치는 그라운드 복귀까지 여러 번 난관을 겪었다. 그리고 올 시즌의 지금 시점에서, 그는 감독이 많은 선수들을 활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 9월 무릎 수술 이후 의사의 조언 아래 출전 일정을 조심스레 조절하고 있는 비디치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그는 "선수단의 규모가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언제나 커다란 선수단을 보유할 수 있는 게 중요하다. 감독은 언제나 아주 많은 선수들과 함께 상황을 잘 대처한다. 우리에게 잘 맞는 시스템이고, 특히 지난 몇 년 동안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