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승점 3점이 앞선 채 맨시티와 격돌하게 되어] 승점 3점을 노릴 수 있는, 여분의 믿음과 자신감을 얻었다."

- 웨인 루니

05/12/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더비전 승리 믿어야

웨인 루니는 맨유가 오는 수요일 이티하드에서 맨체스터 시티에 승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믿음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맨유는 승점 3점이 앞선 채 최대 라이벌인 맨시티와 원정 경기를 치르게 된다. 지난 주말에는 맨유가 레딩에 역전승을 거두기 전, 맨시티는 에버턴과의 홈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바 있다.

루니는 이미 두 맨체스터 클럽 간의 리그 우승 경쟁이 시작되었다며, 맨유 선수들이 일요일의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기분 좋은 느낌을 가져야 한다고 강조해야 했다.

루니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일요일에는] 대단한 경기가 될 것이다. 레딩에 승리해서 기뻤다 - 덕분에 우리는 맨시티에 승점 3점이 앞선 채 더비 경기에 임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곳에서 승점 3점을 노릴 수 있는, 여분의 믿음과 자신감을 얻었다."

"벌써 상황이 그렇게 [2파전으로] 흘러가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프리미어리그는] 정상이 아닌 리그이기 떄문에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다."

"우리는 첼시가 첫 8~9경기에서 선두를 질주하고, 우리가 그들에게 승점이 5~6점 뒤지는 것도 보았다. 따라서 모든 경기에 집중하면서 선두 근처에 머무르려 노력해야 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