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로빈은 합류 이후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그라운드 밖에서도 마찬가지로 멋진 친구다. 그가 이곳에 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쁘다."
- 필 존스

"그는 출전하는 경기마다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균형을 깨트리고 있다."
- 크리스 스몰링

17/12/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페르시를 칭찬한 맨유 선수들

크리스 스몰링과 필 존스는 선덜랜드전에서 시즌 15호 골을 터트리며 팀의 3-1 승리를 이끈 로빈 판 페르시에게 찬사를 보냈다.

이 네덜란드인은 전반 16분 선덜랜드를 상대로 영리한 마무리를 선보이며 선제골을 터트렸고, 선덜랜드의 두 수비수를 훌륭하게 제치며 웨인 루니의 세 번째 골을 도왔다.

판 페르시는 올여름 올드 트라포드에 도착한 이후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팀 동료들은 그와 함께 뛰는 게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기쁘게 증언했다.

존스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로빈은 합류 이후 믿을 수 없을 정도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환상적인 선수다"고 극찬했다.

"그는 합류 이후 곧장 득점포를 가동하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많은 골을 넣었다. 그는 그라운드 밖에서도 마찬가지로 멋진 친구다. 그가 이곳에 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쁘다."

스몰링 역시 MUTV와의 인터뷰에서 존스 못지 않은 칭찬을 보탰다. "그는 정말이지 차이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는 지난 여름에야 이곳에 왔고 프리시즌도 많이 소화하지 못했다. 곧장 경기에 투입된 거나 마찬가지였다. 그런데 그는 출전하는 경기마다 위협적인 모습을 보이면서 균형을 깨트리고 있다. 웨인[루니]에 대한 이해도 계속 발전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