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12/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공격진 믿는다

마이클 캐릭은 맨유의 다양한 공격자원들이 제공하는 무기가 올 시즌 상대팀에 뒤지는 상황에서도 역전할 수 있다는 믿음을 주었다고 밝혔다.

맨유는 레딩에서 4-3으로 승리하기까지 두 차례나 상대에게 끌려가야 했다. 미드필더 캐릭은 로빈 판 페르시와 웨인 루니 그리고 다른 공격수들이 꾸준히 골을 넣어준 덕분에 패배가 드물었다고 밝혔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에겐 믿음이 있다"고 주장했다. "한 골을 뒤지고 있을 떄도 언제나 다른 선수들이 화력을 발휘할 거라고 느낀다; 다양한 공격 옵션에서 오는 강점이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 노력하고, 포기하지 않는다. 개인적으로 언제나 자신이 있었다. 우리가 몇 골을 뒤질 때도, 경기를 뒤집고 승리할 수 있다고 느꼈다. 그리고 항상 그렇게 됐다."

캐릭은 올 시즌 리그에서 12번째 승리(그 중 8번은 역전승이었다)를 챙겼다는 기쁨에도, 라커룸은 착잡한 분위기였다고 전했다.

그는 "우리에겐 기준이 있다: 우리의 잠재력에 맞는 경기를 펼치고 있다는 사실을 확신할 때까지, 우리는 행복하지 않다"고 밝혔다. "기쁜 사실은 우리에게서 더 많은 것이 나올 수 있다는 것이다. 플레이의 어떤 면은 발전할 여지가 많다. 하지만 동시에 우리는 리그 선두에 올라 있고, 다시 승리했다. 상황을 너무 우울하게만 보지 않을 것이다. 긍정적인 점도 많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