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지금은 시즌의 중요한 시기이고, 많은 승점을 쌓을 기회다. 걱정하지 않는다. 앞으로 올드 트라포드에서 벌어질 경기에 정말 자신이 있다."
- 파트리스 에브라
24/12/2012  Report by Ben Hibbs

에브라: 이제 승리해야 할 때

파트리스 에브라는 -일요일 스완지전에서 나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올 시즌 첫 번째 무승부로 인해 앞으로 예정되어 있는 뉴캐슬전과 웨스트 브롬전, 위건전에서 승리를 거두는 게 더욱 중요해졌다고 주장했다.

에브라는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맨유의 선제골을 터트렸지만, 맨유는 미추에게 동점골을 내주며 승점 2점을 잃었다. 그러나 선제골을 터트리고도 경기를 무승부로 마친 데 대해 실망할 시간은 많지 않다. 박싱데이에 또 다른 경기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에브라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스완지 원정에서 우리가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고 느꼈다. 그래서 크리스마스 이후 남아있는 경기에 더욱 자신감을 갖게 된다"고 밝혔다. "우리는 [일요일의] 무승부에서 전진해, 뉴캐슬과의 다음 경기에 집중해야 한다. 승리하는 게 중요하고, 계속해서 좋은 플레이를 이어나가는 게 중요하다."

"우리는 다른 팀[뉴캐슬]이 아니라 우리 자신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홈에서 뉴캐슬에 맞설 것이고, 반드시 승점 3점을 따내야 한다. 그 이후에는 웨스트 브롬전이 있다. 그때도 마찬가지로 승점 3점을 따내야 한다."

"지금은 시즌의 중요한 시기이고, 많은 승점을 쌓을 기회다. 걱정하지 않는다. 앞으로 올드 트라포드에서 벌어질 경기에 정말 자신이 있다."

더 많은 뉴스: 에브라의 득점은 우연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