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12/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더비 승리 중요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일요일 열리는 맨체스터 더비에서 승리한다면 자신의 26년 재임기간 중 가장 중요한 승리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맨유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에서 맨시티에 승점 3점이 앞선 채 선두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이티하드 원정을 떠난다.

맨시티는 올 시즌 리그에서 무패를 이어가고 있지만 최근 3경기에서 두 차례나 무승부를 기록했다. 퍼거슨 감독은 자신과 자신의 선수들은 로베르토 만치니가 이끄는 팀의 실력을 잘 알고 있다며, 최근의 수비력 난조를 이겨내고 맨체스터의 붉은 반쪽이 기념할 만한 날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대단한 경기가 될 것이다. 레딩전과 같은 수비를 펼쳤다가는 곤란한 상황에 처할 것이다"고 지적했다. "[일요일에] 승리한다면 역사상 최고의 승리 중 하나가 될 것이다. 그들은 엄청난 선수들을 보유한, 정말 훌륭하고 힘이 넘치는 팀이기 때문이다. 쉽지 않을 것이다."

벌써 올 시즌 리그 우승 경쟁이 맨체스터 두 클럽의 대결로 좁혀질 가능성이 보이고 있다; 3위 첼시와 4위 토트넘은 현재 선두 맨유에 승점 10점이나 뒤져 있다. 그렇지만 퍼거슨 감독은 우승 경쟁에서 특정 클럽을 제외하기에는 너무 이른 시기라고 주장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