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08/2012  Reported by A Marshall & N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사우스햄튼전에 결장할 영

알렉스 퍼거슨 경은 애쉴리 영은 일요일 사우스햄튼 원정에서 제외될 것이지만, 조니 에반스가 복귀함에 따라 마이클 캐릭이 다시 본 포지션인 미드필더로 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은 지난 주말 경기에서 무릎 부상을 당했고, 잉글랜드의 월드컵 예선전에도 소집되지 않았다. 또한 퍼거슨 감독은 언론이 루니가 최대 두 달간 결장할 것으로 예측했지만, 복귀하는데 4주면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FA에서 애쉴리 영이 부상이라고 말해 준 것이 마음에 들었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지난 주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지만, 심각하진 않다.”

"조니 에반스는 수요일에 U-21 경기에 뛰었고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 그가 지금으로선 최상의 옵션이다 . 필 존스도 트레이닝을 시작했지만 아직 준비가 덜 됬다 . 리오도 마찬가지다 . 어쨌든 조니의 복귀로 센터백이 한 명 더 생겼으니 , 캐릭을 미드필더로 돌려보낼 수 있게 되었다 ."

"웨인 루니는 4주 정도 결장할 것이다. 심한 부상이었지만 빠르게 응급처치를 했기 때문에 합병증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살점만 파인 것이지, 근육이나 관절 부상은 아니기 때문에 체육관에서 재활 훈련도 할 수 있을거다 ."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