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8/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필란: 플래쳐, 더 회복해야 할 것

맨유 수석코치 마이클 필란이 대런 플래쳐의 이른 복귀에 경고의 메시지를 전했다.

스코틀랜드팀의 크렉 리베인 감독은 플래쳐가 빠른 회복을 보여왔고, 호주와의 친선경기에 앞서 스코틀랜드 스쿼드와 함께 훈련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하지만 필란은 플래쳐가 궤양성 대장염이로 지난 시즌 뛸 수 없었던 만큼 더 관리를 받아야 할 것이라 강조했다.

그는 MUTV에 “만약 그가 몸이 괜찮아졌다고 느낀다면 그를 트레이닝 세션으로 데려올 것이라 결정했다”면서 “하지만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결장 시기가 길어졌다. 지금 현재 그의 상태가 어떤지 모르겠지만 스코틀랜드팀은 그를 복귀시키고 싶어한다. 아마 스쿼드의 일부로, 그의 복귀를 소개하는 정도가 될 것”이라 밝히면서도 “하지만 대런 플래쳐가 경기장에 다시 모습을 나타내려면 긴 여정을 지나야 한다”고 경고했다.

한편, 예테보리에 머물던 필 존스는 근육 경련이 일어나 맨체스터로 돌아왔다. 하지만 토요일 하노버에서 열리는 쉐보레컵에는 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필란은 이에 대해 “그를 맨체스터로 보냈다. 선수가 훈련에 참가하지 못한다면 이곳에 잡아둘 이유가 없다”면서 “그는 검사를 받았고, 목요일이나 금요일까지는 괜찮아질 것”이라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