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8/2012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8월 최고의 선수 투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8월에 두 번의 정규시즌 경기밖에 치루지 않았지만, 몇몇 선수들은 벌써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에버튼전에서 1-0로 패했음에도 불구하고, 다비드 데 헤아, 파트리셰 에브라, 톰 클레벌리 그리고 신지 카가와는 모두 빛났다. 이들은 3-2 승리로 끝난 풀럼전에서도 활약했고, 따라서 2012/13 시즌 첫 번째 이 달의 선수 후보는 이 네 명으로 압축되었다.

각 선수들의 활약을 요약해 봤다. Manutd.kr에서 투표하기 전에 읽어 보기 바란다.

톰 클레벌리
클레벌리는 최상의 폼으로 이번 시즌을 시작했다. 그는 유나이티드의 중원에서 엄청난 기동력과 열정을 보여줬고, 짧고 날카로운 패스플레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풀럼전에서는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들 중 가장 높은 태클 성공률을 자랑하기도 했다.


다비드 데 헤아
다비드 데 헤아는 에버튼전에서 압도적인 지지율로 최고의 선수로 뽑혔다. 그는 후반전에 펠라이니에게 헤딩골을 내주기 전까지 환상적인 슈퍼세이브를 수 차례 보여줬다. 풀럼전에서 두 골을 실점한 것은 그의 성에 차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두 번째 골은 비디치와 부딫혀 넘어진 와중에 들어갔으니 더욱 그럴 것이다. 하지만 데 헤아가 2012/13 시즌 초반에 보여준 모습에는 부정적인 측면보다 긍정적인 측면이 훨씬 많음은 분명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