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7/08/2012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판 페르시 영입을 반기는 퍼디난드

리오 퍼디난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로빈 판 페르시 영입이 다른 프리미어리그 팀 감독들을 상당히 괴롭게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판 페르시는 지난 시즌에 소속팀과 국가대표팀에서 도합 57경기 44골을 넣어 PFA 올해의 선수상과 기자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상을 모두 차지했다. 아직 메디컬과 개인 협상이 끝나지 않았지만, 그의 영입은 벌써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들이 환호하게 만들었다. 퍼디난드는 라이벌 팀 감독들은 그와 정반대의 기분일 것이라고 말했다.

“판 페르시는 감독님께 더욱 다양한 공격 옵션을 제공해 줄 것이다.” 퍼디난드가 bwin과의 파트너쉽 체결 행사에서 ManUtd.com에 말했다. “다른 팀 감독들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진을 어떻게 막아낼 것인가 고민하느라 주말마다 고민이 많을 것이다.”

“흥미진진한 계약이다. 이번 여름엔 모든 사람들이 어떤 선수가 영입될지 기대감에 들떠 있었다. 로빈 판 페르시보다 더 좋은 영입은 몇 없을 것이다.”

“그는 지난 시즌에 아스날에서 최고의 시즌을 보냈다. 37골을 넣었고, 아스날 올해의 선수로 뽑혔고, 팀의 주장이었다. 우리 팀이 그런 선수를 데려온 것은 환상적인 일이다. 우리 팬들이 기뻐서 날뛰고 있을 것이 분명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