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더 이상의 영입은 없을 것이다. 누구도 영입 시도를 하고 있지 않다."

- 알렉스 퍼거슨 경

 

24/08/2012  Reported by A Marshall & G Thompson

퍼거슨: 엔리케즈가 마지막 영입

알렉스 퍼거슨 경은 앙헬로 엔리케즈가 올 여름 유나이티드의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영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칠레산 스트라이커는 우니버시다드 데 칠레에 작별인사를 했고 , 올드 트래포드로의 꿈의 이적이 마무리 단계에 있다 . 알렉스 경은 이 십대 소년이 지난 몇 년간 성장한 모습을 지켜봤고 ,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한다.

" 엔리케즈는 맨체스터로 돌아오는 중이다. 그는 화요일에 워크 퍼밋을 발급받은 뒤 , 칠레에 잠깐 돌아가야 했다 . 그가 14 살때 우리 유스팀을 상대로 경기를 치룬 후 줄곧 그에 대한 ' 옵션 ' 을 갖고 있었다."

" 엔리케즈는 15 살 , 16 살때도 클럽을 방문했었고 , 우리는 계속 그와 연락을 취하며 지냈다 . 그러다 그가 18 살이 되었고 , 일 년만 더 기다릴지 아니면 바로 싸인을 할지의 문제만 남았다 . 이번 여름에 그가 칠레 20 세 이하 대표팀에서 워낙 좋은 활약을 보였기에 ,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고 바로 영입을 결심했다 ."

" 우리가 옵션을 쥐고 있었기 때문에 다른 클럽들은 바로 관심을 접어야 했다 . 하지만 옵션의 효력이 영원한건 아니기에 그를 빨리 영입하기로 했다 . 그는 빠르고 득점력이 좋은 공격수고 , 18 살 소년치고는 피지컬도 뛰어나다 . 일요일까지 클럽에 도착할 것이다."

이적 시장 데드라인이 일주일 남은 상황에서 , 추가 영입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는 것은 당연하다 . 하지만 알렉스 경은 더 이상의 영입은 없을 것이라고 못을 박았다 . " 더 이상의 영입은 없을 것이다 . 누구도 영입 시도를 하고 있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