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하노버 96 3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프리시즌, 2012년 8월 11일, AWD-ARENA

11/08/2012  Report by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하노버전 4-3 승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하노버 96에 극적인 역전승을 거두며 프리시즌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맨유는 11일(이하 현지시간) 독일 하노버 AWD아레나에서 열린 하노버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4-3으로 이겼다. 맨유는 하노버에 3골을 내줬지만 2골을 터뜨린 루니와 에르난데스, 카가와 신지의 골에 힘입어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이로써 맨유는 지난 5번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3골 밖에 넣지 못한 골 결정력 부족을 완전히 해소하며 오는 20일 에버턴과의 2012/2013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을 맞이하게 됐다.

한 골씩 주고 받은 전반전
양팀은 전반 초반부터 접전을 벌였다. 맨유는 양쪽 날개 나니와 영을 주로 활용해 측면 공격을 펼쳤고, 가운데에선 에르난데스와 루니, 카가와가 슈팅 기회를 엿봤다. 하노버는 맨유의 화려한 선수들을 상대로 수비를 우선시 한 뒤 소비에치를 이용한 역습으로 응수했다.

전반 26분 하노버의 선제골이 터졌다. 린데가르트가 흘린 볼을 놓치지 않고 문전쇄도하며 맨유의 골망을 흔들었다. 린데가르트의 깔끔하지 못한 볼 처리가 아쉬운 장면이었다. 첫 골을 허용한 맨유는 반격에 나섰고, 5분 만에 동점골을 얻었다. 전반 31분 루니의 슈팅을 칠러 골키퍼가 막았지만 에르난데스가 문전에서 재빠른 움직임으로 다시 골문으로 차 넣으며 동점을 만들었다.

동점에 성공한 맨유는 영과 나니가 좌우를 바꿔가며 측면을 공략했고, 이날 수비수로 나선 캐릭의 패스를 받은 클레버리와 카가와가 중원에서 경기를 조율하며 주도권을 잡았다. 전반 37분 카가의 패스를 받은 영의 날카로운 크로스는 조금 길었다. 1분 뒤에는 나니가 에르난데스와 2대1 패스를 주고 받으며 문전으로 파고 들었으나 정확성이 부족했다. 전반 44분 카가와의 슈팅은 수비에 의해 막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