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DHL 투어-8월

5일 일요일- 발레렝가(오슬로)
8일 수요일- 바르셀로나(구텐베르크)
11일 토요일- 하노버 96(하노버)

04/08/2012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유럽 투어 스쿼드 확정

네마냐 비디치, 웨인 루니 등 스타들이 대거 포함된 21명의 스쿼드가 토요일 오후 DHL 프리시즌 투어 경기를 위해 토요일 오후 맨체스터 공항을 떠났다.

맨유는 일요일 발레렝가와의 경기를 위해 노르웨이를 방문할 예정이고 이후 스웨덴으로 이동해 8월 8일 수요일 구텐베르그에서 바르셀로나와의 일전을 벌인다. 친선전이 끝나면 잉글랜드로 돌아와 맨체스터에서 이틀 동안 훈련을 하고, 다시 독일로 날아가 8월 11일 토요일 하노버 96과 친선전을 펼친다.

지난 달 남아공과 중국 투어에서는 유러피언챔피언십 대회로 인해 핵심 선수들이 빠져서 젊은 맨유 선수단으로 꾸려졌었다. 네마냐 비디치는 부상으로 제외됐었다. 하지만 센터백 비디치와 웨인 루니, 파트리스 에브라, 애슐리 영, 나니는 오늘 오슬로로 떠났다.

부상을 당한 수비수 크리스 스몰링(발)과 조니 에반스(발목)는 맨체스터에서 잔류하고, 치료를 계속 받을 예정이다. 이들의 부재로 10대 선수인 마이클 킨이 프리시즌을 합류했다. 그러나 올림픽에 참여한 라이언 긱스, 톰 클레벌리, 하파엘은 동행하지 못했다.

코치인 마이크 펠란은 노르웨이에서 맨유를 이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다른 클럽 사업에 참여할 예정인데, 퍼거슨 감독은 구텐베르그에서 열릴 바르셀로나전에 합류할 계획이다.
;
투어 2012 경기는 MUTV와 MUTV 온라인을 통해 영국과 아일랜드 전역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모든 팬들은 맨유닷컴 내 투어 2012에서 전하는 뉴스, 인터뷰를 주목하길 바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