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는 재능과 능력을 모두 갖췄다. 우리 모두가 그걸 느꼈다. 경기중에 여유가 넘치고, 유나이티드에서 뛰는 것의 압박감을 잘 견뎌내고 있다.” 

- 마이클 캐릭

28/08/2012  Reported by A Marshall and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클레벌리는 성공할 것

마이클 캐릭은 톰 클레벌리가 꾸준한 출전 기회를 받는다면 성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레벌리는 지난 시즌 초에 팬들의 눈을 사로잡는 활약을 펼쳤지만, 볼튼 원더러스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입은 이후 성장이 주춤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번 시즌 에버튼과 풀럼을 상대로도 좋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지난 두 경기에서 센터백 포지션에 서서 앞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지켜본 캐릭은 클레벌리가 매 순간 배우고 있고 시즌 내내 팀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재능과 능력을 모두 갖췄다.” 캐릭이 ManUtd.com에 말했다. “우리 모두가 그걸 느꼈다.”

“그는 경기중에 여유가 넘치고, 유나이티드에서 뛰는 것의 압박감을 잘 견뎌내고 있다.”

“관건은 스스로 높은 목표치를 세우는 것이다. 우리 선수들은 목표치를 높게 잡기 때문에 항상 그걸 충족시키는게 쉽지 않다. 마법처럼 하루아침에 되는게 아니다. 계속 배워나가며 경험을 쌓는 것이고, 더 많은 경기에 뛸수록 그의 실력도 향상될 것이다.”

“그는 매우 영리한 선수다.” 캐릭이 덧붙혔다. “지난 시즌 초에도 정말 좋은 활약을 했는데, 이후에 일이 잘 안 풀려서 아쉬웠다.”

“그는 다른 모든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우리 미드필드 전력에 보탬이 될 선수다. 그게 우리 미드필드진의 좋은 점이다. 각자 다른 장점들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감독님은 다양한 옵션을 쥔 셈이다. 이번 시즌에 우리가 치룰 경기의 수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