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8/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반 페르시 영입 계속 시도

루카스 모우라 영입에 실패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로빈 반 페르시 영입을 계속해서 시도할 거라 밝혔다.

파리 생제르맹이 브라질 출신 루카스 영입에 성공했다고 발표하면서, 그간 맨유를 둘러싼 이적 루머는 반 페르시에게로 쏠리게 됐다. 비록 아스널은 반 페르시를 프리미어리그가 아닌 곳에 파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졌지만, 퍼거슨 감독은 영입이 성사되길 바라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반 페르시에 대한 질문에 “더 이상의 정보를 밝힐 수는 없다”면서 “우리가 영입시도를 하고 있고, 아스널측은 다른 클럽들과도 협상을 벌여왔다. 단지 우리는 인내심을 가져야 한다. 우리가 바라는 대로 되기를 바란다.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아직 진전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아스널과 접촉하고 있지 않고 있다. 그들이 왜 이런식으로 일을 하는지 말하기는 어렵다. 그들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다. 아직 아무것도 내보이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루카스의 생제르맹 이적 확정은 이적시장에서 생제르맹이 큰 돈을 푼 것이 주요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에 대해 퍼거슨 감독은 “생제르맹이 19세 선수를 위해 4500만 유로를 지불했다는 사실이 놀랍다. 그들은 건재함을 알리기 위해 티아고 실바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도 계약했다”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