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것이 맨유가 특별한 이유다. 퍼거슨 감독이 선수를 대체하고 젊은 선수들을 발굴하는 데 최고인 이유이기도 하다. 퍼거슨 감독은 오랜 시간 그것을 증명했다. 우리는 우승에 도전할 것이다"

- 네마냐 비디치, PA 스포츠

05/04/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비디치: 맨유, 신뢰한다

네마냐 비디치가 자신이 없어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력은 강력하다고 밝혔다. 맨유는 한 선수에 의존하는 팀이 아니라는 것이다.

지난 12월 바젤전에서 당한 무릎부상으로 캡틴을 맡고 있던 비디치가 시즌아웃 판정을 받았을 때, 많은 해설가들이 맨유의 남은 시즌에 우려를 표했다. 하지만 맨유는 현재 7게임을 남겨둔 상태에서 승점 5점 차의 선두를 지키고 있다.

비디치는 자신의 빈자리를 메워준 젊은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하면서도 현재 맨유의 저력에 퍼거슨 감독의 공이 크다고 밝혔다.

비디치는 PA스포츠에 “누가 부상을 당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절대 한 명의 선수에 의지하지 않는다. 과거를 돌아보면 어떤 선수가 부상을 당하면 팬들은 앞으로의 일을 걱정하곤 했다. 하지만 맨유는 여전히 우승을 차지했고 트로피를 들어올렸다”고 말했다.

“그것이 맨유가 특별한 이유다. 퍼거슨 감독이 선수를 대체하고 젊은 선수들을 발굴하는 데 최고인 이유이기도 하다. 퍼거슨 감독은 오랜 시간 그것을 증명했다. 지난 시즌 몇몇 선수들이 바뀌었고, 일부는 팀을 떠났다”

“우리에겐 젊은 선수들이 있다. 어린 선수들이 그렇게 많은 게임을 뛰고 팀에 영향을 줄 것이라는 기대는 하지 않았었다. 이 점 역시 맨유의 훌륭한 점이다. 명백히 지난 몇 년 간 일부 부상선수들이 있었고 어려움을 겪었다. 많은 선수들이 서로 다른 시간에 부상을 당했다. 하지만 우리는 잘 대처했고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쟁을 유지했다. 이제 우리는 리그 선두에 올랐고 우승의 가능성이 아주 높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