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맨시티보다 유리한 고지에 올라 있다. 우리에겐 무승부도 괜찮지만 그들은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하지만 모두가 알다시피 나와 클럽은 언제나 승리를 향해 간다"

- 알렉스 퍼거슨

26/04/2012  Report by Adam Marshall &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승리를 향해 간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월요일(영국 시간) 열리는 맨체스터 더비에서 꼭 승리할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비록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무승부만 기록해도 유리한 고지에 서게 되지만 승리를 노리겠다는 목표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주 맨유 선수들이 4-2로 이기고 있다가 4-4 무승부로 끝나게 된 에버튼전의 실망감을 뒤집어 주기를 바라고 있다. 풍부한 경험과 함께 20번째 우승을 위한 중요한 발걸음을 떼겠다는 것이다.

“시즌 초반 경기 일정이 나왔을 때 모든 이들이 이번 맨체스터 더비에 주목했다고 생각한다. 피할 수 없는 일이었다. 이제 우리는 그 경기에 직면했고, 이전에 누가 승점을 얻었고 누가 잃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 게임에 모든 것이 달려있다.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경기가 열릴 것이고, 모든 이의 기대에 부응하기를 바라고 있다. 얼마나 많은 나라에서 경기를 시청할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많은 이들이 지켜볼 것이다. 좋은 경기가 되었으면 한다”

“지난 주의 게임은 잊었다. 우리의 역사를 되돌아 보면 이미 예견된 일이기도 했다. 우리는 어려운 상황을 몸소 만드는 경향이 있었다. 우리 팬들은 오랜 기간 그런 드라마를 지켜봤다. 그들이 얼마나 긴장하고 있을 지는 신만이 알 것이다. 월요일 우리가 모든 것을 뒤집어 놓기를 바란다”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맨유가 우승의 주인공이 될 거라면서 맨시티의 우승 가능성은 적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하지만 베테랑 퍼거슨 감독인 이에 크게 연연해 하지 않았다.

“로베르토는 맨시티 선수들의 압박감을 덜어주려 하고 있다. 하지만 상관없다. 우리의 게임 방식에 영향을 주지는 않을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