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멀리 내다볼 필요가 있다. 우리는 시즌 후반기에 승점을 쌓았다. 수년간 우리가 해왔던 방식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13/04/2012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맨유, 패배 금방 회복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수요일 위건전 패배에 대해 멀리 바라봤으면 좋겠다고 촉구했다.

맨유는 DW 스타디움에서 충격패를 당하면서 리그 8경기 연속 승리를 마무리했는데, 이제 모든 초점은 당시의 형편없는 경기력이 단순히 일시적이었다는 것을 증명하는데 쏠려 있다.

일요일 애스턴 빌라와 조우하는 맨유는 현재 5경기를 남겨 놓고 있는데 2위와는 승점 5점차다.

"수요일에 부상자가 없었다. 이는 그날 경기에서 우리가 손에 쥔 유일한 것이었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우리는 위건전 패배에 실망했다. 그래서 일요일 경기는 우리로서는 매우 중요하다. 다시 정상궤도로 돌아왔으면 좋겠다."

"멀리 내다볼 필요가 있다. 우리는 시즌 후반기에 승점을 쌓았다. 수년간 우리가 해왔던 방식이다. 패배 없이, 예컨데 트레블을 이룬 해처럼- 장기간 승리를 거둔 때는 특이한 해였다. 또 다른 해는 뤼트 판 니스텔루이가 9경기 연속으로 골을 기록한 해였다."

"몇 년전을 되돌아보면, 우리는 리버풀에게 4-1로 패배하고서도 승점 9점차로 리그 우승을 기록했다. 한참 싸움을 벌일 때 승점을 쌓는 것, 이는 맨시티와 우리 모두가 경험을 했던 바이다. 몇 달 전 우리의 순위와 현재 우리가 점하고 있는 순위를 비교하면 정말 기뻐해야 한다."

"맨유의 위대한 점은 금방 회복을 한다는 것이다. 우리는 수요일의 패배에서 회복되어야 한다. 위건이 어떻게 리그 맨 아래에 있냐고? 나도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리그 어느 팀 못지 않은 좋은 축구를 한다. 전반전에 그들은 우리를 지배했고 승리를 거둘만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