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4/2012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리오: 맨유, 중요한 흐름 탔다

리오 퍼디난드는 QPR 승리가 중요하다는 것을 안다. 그는 이번 승리가 자신의 여섯 번 째 프리미어리그 우승 메달을 위해 반드시 잡아야 할 경기였다고 생각했다.

부활절 일요일에 맨유가 획득한 승리는 가장 아름다운 것은 아니었을지도 몰라도, 또, 10명이 뛴 QPR을 상대로 보여줄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모습은 아니었지만, 맨유의 연승 행진을 잇는 것이었다. 맨유는 이제 8연속 승리를 거두게 됐다.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9월, 10월, 11월까지 7연승을 거둔 게 최고의 모습이었다.

"우리는 현재 순위에 대해서 생각해보지 않았지만 단 한 번도 우리 자신을 의심해 본 적도 없다. 우리가 합심을 해서 경기에서 승리를 획득할 수 있다고 의심한 적이 없다." 퍼디난드는 맨유가 맨시티를 추적하면서 우승 경쟁을 벌인 것을 회상하면서 말했다.

"그것이 우리가 필요로 했던 점이다. 현재 이 시점에서는 치고 올라갈 원동력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게 가장 중요한 점이다. 팀을 하나로 만들고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게 하는 게 바로 그것이다. 우리는 오늘을 지워버렸다. 계속 전진할 수 있기를 바란다."

퍼디난드는 맨유가 자신의 형제인 안톤의 팀을 상대로 일찌감치 균열을 냈다고 생각했다. QPR의 수비수 숀 데리가 페널티를 허용하고 논쟁을 유발한 퇴장을 당한 탓이다. 리오는 웨인 루니와 폴 스콜스가 전후반전에 각각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