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하파엘&발렌시아가 선발로 뛴 지난 5경기

울브스(원정) 5-0
풀럼 (홈) 1-0
블랙번 (원정) 2-0
QPR (홈) 2-0
아스톤 빌라 (홈) 4-0

17/04/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하파엘, 발렌시아와의 우정 즐겨

하파엘이 그라운드 밖에서도 안토니오 발렌시아와 우정을 쌓고 있는 것이 두 선수가 우측에서 활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최근 두 선수가 보여준 훌륭한 파트너십은 언젠가 게리 네빌과 데이비드 베컴급의 파트너십을 보여줄 거라는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발렌시아의 수비 가담은 적절한 시기에 하파엘의 공격 가담으로 이어지며 맨유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하파엘은 MUTV과의 독점 인터뷰에서 “솔직히 말해서 안토니오가 나의 베스트 프렌즈 중 하나라는 사실을 모두가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면서 “다른 선수들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의 우정이 서로에 대한 이해력으로 발휘된 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나는 그가 무엇을 원하는지 느낄 수 있고 발렌시아도 마찬가지다. 그것이 우리가 그라운드에서 서로를 잘 이해할 수 있는 이유일 것이다”

“안토니오의 능력을 정의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그는 빠르고 거침없다. 그는 언제나 볼을 주시한다. 내가 전방으로 나가면 그는 후방에서 나를 커버해주고, 나도 마찬가지다. 그와 함께 뛰는 것이 수월하다. 그라운드에서 그를 보면 나는 더 안심할 수 있다”

하파엘은 위건전에 결장했지만 아스톤 빌라전에 나서 백 4에서 평소다운 활약을 보여줬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또한 성숙함을 더한 그의 플레이에 극찬을 남겼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