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4/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길 사장의 ‘흥미로운’ 여름

데이비드 길 사장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다시 한 번 우승을 차지한다면 흥미로운 여름을 맞게 될 거라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파운데이션 임팩트 리포트를 구성하는 지역 프로젝트에 방문한 길 사장은 이적이나 재계약에 관한 비즈니스를 실행하기 전에 맨유가 시즌 막바지의 긴장감을 이겨내고 우승으로 마무리 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던졌다.

프리미어리그 개막 당시 맨유닷컴과 단독 인터뷰를 가진 길 사장은 맨유 사장으로 부임한 이래 13번 째 우승을 노리고 있느냐는 질문을 받고 “모두가 바랄 것이라 생각한다. 시즌 막바지로 갈수록 긴장감이 가중될 것이다. 우리가 우승한다면 환상적일 것”이라고 답변한 바 있다.

“현재 시기는 유쾌하지 않다(긴장감 때문에). 하지만 우리는 잘 해왔고, 성적도 좋다. 4게임을 남겨두고 승점 5점 차로 앞서고 있다. 앞으로 긴장이 계속되겠지만 우리는 잘 해왔다”

여름 이적시장의 계약과 이적에 관해 묻자 그는 “이적시장을 기대하고 있다. 작업은 일년 내내 계속되지만, 시즌이 끝나면 당연히 집중적인 작업이 있을 것이다”면서 “처리해야 할 많은 계약들이 있다. 몇몇 선수들의 영입을 생각하고 있고, 떠나는 선수도 있을 것이다. 흥미로운 시간이 될 것”이라 답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