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4/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계속 맨시티 만나게 될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더비 경기가 점점 성장하게 되면서 맨체스터 시티가 (맨유와) 얼마 동안 우승 트로피를 놓고 경쟁을 하게 된 것에 고맙게 생각했다. 

지난 시즌 FA컵 준결승은 두 클럽의 역사에서 중요한 경기로서 알려지는 계기가 됐다. 하지만 올드 트라포드에서 맨시티가 6-1로 승리를 거둔 것과, 맨유가 맨시티를 FA컵 대회에서 퇴출시킨 사건 역시 중요한 순간으로 여겨지고 있다.

논란의 여지가 없이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퍼거슨 감독은 맨시티가 맨유의 주된 라이벌인 리버풀을 따라잡았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중요한 경기들에서 맨시티와 맞붙곤 해야 한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그들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받는 재정적 지원으로 인해 우리는 수없이 많은 큰 경기에서 맨시티를 만나게 될 것이다. 컵 대회 결승전, 준결승전.... 우리는 이미 그러한 경기를 경험했다. 그들은 그 자리에 서 있었다."

"그런 까닭에, 만약 우리가 리그 우승 타이틀을 놓고 정기적으로 경쟁을 하게 된다면, 내 생각에는 우리가 중요한 경기를 치르게 될 것이다. 리버풀과의 더비 경기만큼이나 중요한 경기가 될 것이다. 아마도 감정적이지는 않을 것이다. 리버풀-맨유 경기는 감정이 섞여 있다. 하지만 확실히 중요도 측면에서는 맨체스터 더비가 현재 리버풀과의 경기를 대신할 것이다. 왜냐하면 맨시티가 우리의 직접적인 적이기 때문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