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09/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애슐리 영, 챔피언스리그에서!

애슐리 영은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 활약 수 있게 된 사실을 확인하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번 바젤과의 경기는 그의 챔피언스리그 데뷔 무대가 될 것이다.

맨유의 윙어, 애슐리 영! 그는 이번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아스토 빌라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올드 트라포드로 이적해온 선수! 그는 이번 이적을 계기로 유럽의 강호들과도 겨뤄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 샘이다.

애슐리 영은 이터뷰를 통해, "맨유로 이적해 온다는 사실 자체가 나에게는 큰 도전의 시작이다."라고 말하여 운을 뗀 뒤, "나는 나에게 최고의 선수로 발돋움하기 위해 나 스스로에게 도전을 하는 선수이다. 그리고 그렇게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어떤 경쟁에서도 살아남을 준비가 되어있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그는 이어, "나는 이번 챔피언스리그에서 꼭 경기에 나서고 싶다. 분명히 이번 경기는 승리해야 한다. 그만큼 매우 중요한 경기임에 틀림이 없다. 하지만 나는 맨유가 승리해 승점 3점을 챙기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나 또한 그 경기에서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아스톤 빌라와 맨유를 비교하는 질문에 대해, "프리 시즌을 맨유에서 보내면서 맨유가 얼마나 큰 축구 클럽인가를 실감할 수 있었다. 비교를 하자면 클럽의 크기에 차이가 있는 것 같다. 또한 맨유에는 다양한 선수들로 구성된 최고의 스쿼드를 자랑한다. 맨유는 모든 선수들을 경기에 투입할 수 있을 만큼 최고의 선수들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