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9/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치차리토, 팀이 우선이야!

볼튼 전에서 첫 골을 기록하며 화려한 복귀 신고식을 한 차치리토, 하지만, 그는 자신의 골 보다는 팀의 승리가 더 중요하며, 이번 경기에서 승리해서 기쁘다고 전했다.

지난 토요일에 있었던 볼튼과의 원정 경기에서, 맨유는 5-0의 대승을 거두며 파죽의 4연승을 기록중이다. 이 경기에서 멕시코 대표로 활약하고 있는 치차리토는 전반 초반에 첫 골을 기록하며 수월한 경기를 운영할 수 있는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

복귀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펜들에게 강한 인상을 안겨줬던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골을 기록해서 다시 한 번 공격수로서의 자신감을 회복했다. 하지만 이와 더불어 90분간의 경기를 소화할 수 있었다는 것과, 무엇보다 팀이 승리한 것에 대한 기쁨이 크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볼튼 전에서 승리한 맨유! 이날의 경기로 맨유는, 라이벌인 맨체스터 시티에 골득실에서 앞서 프리미어리그 선두 자리를 지켰다. 이제 이 두 라이벌의 대결 구도가 프리미어리그의 주요 관심사로 떠올랐다. 볼튼 전의 경기로 4경기에서만 19골로 화려한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는 맨유! 이러한 맨유의 공격진의 핵심으로 자리잡은 치차리토는 앞으로의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 대해, "쉽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 아마도 매우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