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9/2011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복구장에서 웃고 있는 맨유의 공격수들!

시즌이 시작 된 이후, 4연승을 거두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오늘 볼튼과의 경기에서 다섯 골을 연거푸 성공시키며 아스날 전에 이어 대승을 거둔 맨유의 공격수들은 리복 구장에서 또 한번 승리의 환호를 불렀다.

맥시코의 대표 스트라이커 치차리토는 오늘의 경기에서 첫 포문을 열었다. 웨인 루니는 시즌 네 경기만에 두 경기 연속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최고의 한 해를 시작할 준비를 마무리했다.

루니는 ESPN과의 인터뷰를 통해, "볼턴의 구장인 리복 스타디움에서의 경기는 항상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오늘 경기에서 치차리토의 첫 골 빨리 터졌고 그래서 경기를 쉽게 풀어갈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 후, 우리 팀은 경기를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었고, 아주 즐겁게도 나는 또 해트트릭을 기록할 수 있었다. 첫 골을 기록한 치차리토와 함께 오늘의 승리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현재, 4경기를 소화하고 있는 바클레이스 프리미어그리! 불과 4경기만을 치른 상태에서 8골을 기록하고 있는 웨인 루니!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나는 지난 시즌이 끝난 후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 또한, 프리시즌을 통해 최고의 컨디션을 만드는데 주력할 수 있었다. 이러한 모든 것들이 최고의 시즌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