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9/2011  Report by J Tuck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의 핵심 공격수, 그들이 돌아왔다!

지난 바젤과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맨유의 핵심 공격 듀오, 웨인루니와 치차리토! 그들이 노르위치와의 경기에서 다시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캐링턴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웨인 루니와 치차리토의 복귀에 대한 소식을 전하며 조니 에반스도 출전이 가능할 수 있다는 소식을 함께 전했다.

웨인 루니는 시즌 초반 폭풍같은 골 결정력으로 5경기 동안 9골을 몰아 넣으며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지난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 이후에 부상으로 당분간 출전이 어려울 것 같았던 치차리토와. 첼시전 이후로 모습을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웨인 루니! 이제 그들이 다시 돌아오게 되었다.

비록 노르위치 전에서는 출전이 불투명 하지만 10월 15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부상에서 회복중인 비디치와 톰 클레버리, 크리스 스몰링 등도 출격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웨인 루니와 치차리토는 내일 출전하게 될 것"이라고 말한 뒤, "그들은 어제도 복귀를 위해 훈련에 구슬땀을 흘렸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조니 에반스도 복귀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데 아직 확실하지는 않다. 현재 맨유에는 부상과 여러 사정으로 변화가 많은데, 에반스의 복귀가 결정 된다면 수비가 조금더 안정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