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9/2011  Report by Luke Barre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감독, 이제는 경험자들이 필요해!

프리미어리그 시즌 초반, 4경기를 치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력이 불을 뿜어내고 있다.

영건들의 눈부신 활약 덕분이다. 하지만, 이번주 수요일에 있을 벤피카와의 챔피언스리그 첫 경기에서는 영건들 보다는 보다 경험이 많은 선수들이 경기장에 모습을 드러낼 듯 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그룹C 내에서 가장 힘든 경기로 예상을 하고 있는 벤피카와의 원정 경기에서 필요한 것은 경험이 많은 선수들임을 강조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챔피언스리그 개막전은 어떤 팀이든지 힘든 경기가 될 수 밖에 없다."라고 운을 뗀 뒤, "벤피카는 언제나 힘든 상대이고 우리는 굉장히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나는 벤피카의 경기를 직접 관람한 적이 있었는데, 그들의 경기 운영 능력은 매우 뛰어났다."라며 포르투갈의 강팀인 벤피카를 경계하고 나섰다.

이어 지는 인터뷰에서, "이제 우리에게 남겨진 숙제는 어떤 선수를 미드필더로 기용하여 보다 효과적이고 능률적인 경기 운영을 하는냐이다. 현재, 맨유에서 가장 경쟁이 심한 포지션이 바로 미드필더! 이 자리에 어떤 선수가 가장 잘 어울릴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 전체적인 경기 운영은 미드필더에서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심사숙고하여 결정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