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안데르송은 최고!

새롭게 시작한 시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안데르송의 인상적인 경기 운영 능력에 대해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브라질 출신의 미드필더 안데르송, 톰 클레버리와 함께 시즌 초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치러야 했던 세 경기에 모두 모습을 드러낸 앤더슨은 맨유의 중원을 책임지며 퍼거슨 감독에 확실한 눈 도장을 찍었다.

2007년 FC포르투에서 맨유로 이적해 올 때만 해도 10대였던 그가 토튼햄 훗스퍼스와의 경기에서 골을 시작으로 이제는 어였한 맨유의 주전 미드필더로 새롭게 발돋움 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그는 무한한 잠재력 지닌 선수다."라고 운을 뗀 뒤, "지난 시즌 부터 부상 때문에 많은 경기를 소화해 내지는 못했다. 하지만, 부상에서 회복하기 위해 각종 훈련과 체력단련에 힘을 기울였고 그 결과로 지금 그의 몸 상태는 아주 좋아졌다. 물론, 체력도 예전 보다 더 좋아진 상태다. 이제 그가 경기장에서 모습을 드러낸다면 이전보다 더 좋아진 모습을 펜들에게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제 맨유는 전통적인 강호 첼시와 새롭게 떠오른 맨체스터 시티와 같은 팀들과 겨루어야 한다. 리그 우승을 위해서 반드시 뛰어 넘어야 하는 벽에 대해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