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9/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벤피카와의 경기, 대체로 만족!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벤피카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경기에서 1-1의 무승부를 기록한 데 대해 대체로 만족스런 결과임을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수장,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파라과이 출신의 오스카르에게 전반 24분에 선제골을 허용하며 어려운 경기를 펼쳐야 했지만, 긱스의 만회골을 시작으로 주도권을 찾아오며 안정적인 경기를 펼친 것에 대해, 조금은 아쉽지만 대체로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우리가 1-0으로 지고 있을 때, 선수들은 당황해 하지 않고 침착하게 경기를 운영해 나갔다. 특히 긱스의 노련미가 돋보였다."라고 운을 뗀 뒤, 전반이 끝날 무렵 만회골을 성공시킨 후 후반전에서 분위기를 이어 나가 역전골을 성공시키지 못한 데에 조금의 아쉬움을 나타냈다.

하지만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마지막 15분을 남겨 놓고 린데가르트의 선방이 없었더라면 아마도 몇 차례 골을 허용했을 것"이라고 말하며 "우리에게도 기회가 많았지만, 대등한 경기를 펼쳤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 처럼, 벤피카와의 원정경기는 결코 쉽지 않았다. 원정 경기이며 현재 벤피카의 전력은 막강하다. 아마도 앞으로의 여정도 쉽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