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09/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3 다음 » 

퍼거슨: 맨유, 너무 무딘거 아니야?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바젤과의 경기를 통해,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아주 잘 하고 있지만 홈경기에서 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공수 전환에 문제를 보이며 아쉬운 경기를 했다고 말했다.

지난시즌 스위스리그 챔피언 바젤FC와의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에서 맨유는 전반에만 두 골을 연거푸 성공 시키며 승리를 하는 듯 했으나 후반내내 무기력한 경기 모습을 보이며 끌려가는 경기를 한 끝에 3-3의 무승부 경기를 했다. 홈 경기에서 연승행진을 이어가기를 희망했던 팬들은 안타까움을 표하기도 했다.

물론, 지금 맨유는 리그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시즌 초반, 5경기에서 무려 20골 가까이 터뜨리며 가공할 만한 공격력을 자랑하고 있음은 분명하다. 하지만, 지금은 지나 시즌 챔피언으로서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다시 한 번 구슬땀을 흘려야 할 때가 온 것 같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바젤과의 경기에서 조금은 집중력이 떨어진 경기였음을 말하며 공수 전환에 있어 선수들의 움직임이 많이 느려졌음을 밝혔다.

노리치와의 리그 6번째 경기를 앞두고 있는 맨유,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노리치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로 승격된 팀이지만 그만큼 열정과 패기가 넘치는 팀이다. 지금까지의 그들의 경기는 매우 박진감 넘치는 경기였다. 아마도 이번 경기도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