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9/2011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부상, 별거 아니야!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지난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있었던 웨인 루니의 부상에 대해, 큰 부상은 아니며 심각하지 않다고 밝혔다.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한 세 명의 선수 중에 한 명이었던 맨유의 특급 공격수 웨인 루니! 하지만 심각한 부상은 아니기 때문에 다음 경기에서 나설 수 있음을 전했다. 한편, 루니의 파트너 치차리토는 지난 경기에서 시작과 함께 다시 부상으로 경기장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조니 에빈스 역시 발목 부상 중이다. 이번 시즌, 부상 때문에 맨유는 악몽을 꾸는 듯 하다. 에반스를 비롯해 마이클 케릭과 루니까지도 함께 부상으로 빠져있는 상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특히 루니가 얼마나 회복의 기간이 필요할지는 아직 모른다. 심각한 부상은 아니어서 정말 다행이지만, 아직까지 언제 다시 투입될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다음주는 조금 무리가 될 수 도 있지만 상황을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맨유에는 현재, 루니와 캐릭, 에반스를 비롯하여 비디치, 크리스 스몰링, 라파엘, 톰 클레버리 그리고 대런 깁슨이 부상으로 빠져 있다. 리오 퍼디난드와 데니 웰백은 스토크 시티전에 다시 복귀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