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9/2011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노르위치전에 집중해야!

맨유의 전설, 패디 크레란드는 지난 번 바젤과의 경기에서의 충격을 잊고 노르위치와의 경기에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올트 트라포드에서 열림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에서 스위스 챔피언 바젤을 상대로 어렵게 무승부를 기록한 프리미어리그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홈 구장에서 지난 번 바젤과의 경기처럼 황당한 일을 당하지 않으려면 지금부터 노르위치 전에 집중해야 한다. MUTV는 패디 크레란드와의 인터뷰를 통해, "프리미어리그는 전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력을 자랑하는 축구 리그 중에 하나다. 맨유는 이러한 리그의 챔피언으로 최고의 전력을 갖춘 팀이다. 하지만, 맨유도 방심하면 어쩔 수 없다. 지난 번 바젤과의 경기에서도 그렇듯 홈 경기에서 끌려가는 경기 끝에 무승부를 기록했다. 100% 집중력을 발휘해서 다시 한 번 심기일전해야 할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노르위치는 이번에 프리미어로 승격된 팀으로 매우 젊은 선수들이 많이 포진해 있다. 패기가 있고 열정이 있는 팀이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번 선더랜드와의 경기에서도 승리하며 자신감이 가득 차 있는 그들을 상대하려면 다시 한 번 정신력을 가다음어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