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9/2011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대단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박지성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 꼭 필요한 선수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반복해서 말하며, 박지성은 "팀을 위해 어떤 일이든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어다."라고 말하며 극찬했다.

맨유의 수장,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첼시 전을 준비하기 위해 우리는 지난 번 첼시와의 경기를 비디오로 분석하며 어떻게 하면 첼시를 무너뜨릴 수 있을지에 대한 연구를 했다."라고 운을 뗀 뒤, "지난 첼시와의 경기에서 박지성의 활약은 정말 대단했다. 특히 전반전에 그는 거의 볼 점유율을 높이는데 크게 기여했고 모든 공격에 가담하였다. 또한 그는 36분에 골까지 기록하며 최고의 활약을 선 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박지성은 언제나 팀을 위해 경기를 펼친다. 결코 자신을 위해 경기를 하지 않는다. 그는 독단적으로 경기를 임하지 않고 항상 동료들과 함께 경기를 운영해 나갈 줄 아는 선수다. 또한 그는 자신이 팀을 위해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다."며 박지성을 극찬했다.

퍼거슨 감독은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계속해서 박지성을 칭찬하며, "그는 상대팀의 공격을 차단하고 다시 맨유에게 공격의 기회를 만들어 주는 능력이 매우 탁월하다. 그런 면에서 그는 최고의 실력을 갖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는 공간을 잘 활용하여 팀을 운영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며 우리가 승리할 때 대부분의 경우 박지성의 공간 활용이 빛날 때가 많았다. 그는 진정 팀을 위해 경기에 임할 수 있는 선수며, 멀티 플레이어로도 손색이 없는 선수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