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09/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포그바, 이제 칼링컵에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칼링컵에서 폴 포그바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루 앞으로 다가온 칼링컵을 앞두고 새롭게 스쿼드를 조정해야 할 퍼거슨 감독은 프랑스의 유망주 폴 포그바의 선전에 기대하고 있는 눈치다.

지난 2군 경기에서 로치데일을 상대로 2-1의 승리를 거둔 폴 포그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그에 대해, "폴 포그바는 지금 아주 경미한 부상이 있다. 하지만 큰 부상은 아니며 걱정할 만큼은 더더욱 아니다. 첼시전에서 투입하지 못했던 이유는 사실, 경미한 부상 때문인데, 아마도 칼링컵을 위한 리즈와의 경기에서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폴 포그바 선수를 이번 시즌 번리로 부터 제의를 받아 임대 선수로 활약하게 하려 했지만, 아직 어린 선수를 임대한다는 것을 생각하지 않다고 주장하며 다음 시즌인 2012/13 시즌을 기약한다고 말했다. 지금은 올드 트라포드에서 계속해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폴 포그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프랑스에서 막 건너온 18세의 젊은 선수를 임대한다는 것은 쉬우 결정은 아니다."라고 운을 뗀 뒤, "현재로서 우리는 포그바를 맨유에 머물게 하면서 그의 잠재력을 더 발견하고 싶다. 그리고 임대 선수로 활약하게 해서 다양한 경험을 쌓게 한 후에 다시 맨유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앞으로의 그의 성장과 활약에 기대해 본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