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ManUtd.kr의 이달의 선수 후보

다비드 데 헤아
필 존스
나니
라이언 긱스
웨인 루니

투표하세요!

30/09/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9월, 이달의 선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선수들 가운데 9월달 가장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선수는 누구가 될 것인가?

현재, ManUtd.kr에서는 5명의 선수를 선발하여 이달의 선수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여러분의 투표가 이달의 선수 선정에 직접 반영됩니다. 직접 투표에 참여하세요!

다비드 데 헤아: 여름 이적 시장때 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맨유로 이적한 스페인 대표 다비드 데 헤아! 시즌 시작과 함께 눈부신 선방으로 반 데르 사르에 이어 최고의 맨유 수문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그는 볼튼전에서 무실점으로 서방했으며 라이벌 첼시와의 경기에서는 단 1골만을 허용하며 3-1의 승리를 안겼다. 스토크 시티전에서도 결정적인 찬스를 막아 팀의 패배를 막았으며, 챔피언스리그 예선 2차전인 바젤과의 경기에서도 패색이 짙었던 경기에서 몇 차례 선방을 거듭하며 3-3의 무승부를 이끌어냈다.

라이언 긱스: 37살의 백전노장 라이언 긱스, 그가 그라운드를 밟을 때 마다 새로운 역사를 쓰여지고 있다. 하지만 나이가 들 수록 더 멋진 모습을 선 보이고 있는 라이언 긱스! 그는 챔피언스리그 첫 번째 경기인 벤피카와의 원정경기에서 그의 전매특허인 왼발 중거리 슛으로 선제골을 쏘아 올리며 건제를 과시했다. 챔피언스리그에서 16번째 골을 터뜨리는 순간이었다. 칼링컵 때에는 리즈 유나이티드를 맞아 주장으로 그라운드를 누비며 활약했고, 지난 바젤과의 경기에서도 데니 웰백의 골을 도우며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필 존스: 여름 이적 시작을 통해 맨유의 유니폼을 입게 된 필 존스! 센터백과 오른쪽 수비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맨유의 특급 영건인 그는 지난 볼턴 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무실점 경기를 하는데 공헌했다. 또한 첼시와 스토크 시티전에서 보여준 그의 수비 실력은 그야말로 대단했다. 벌써부터 펜들을 몰로 다니는 그는 맨유의 핵심 수비수로서 펜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셈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