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지금 맨유에 온지 5년째이다. 사람들은 내가 팀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잘 알고 있다. 때로는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지만, 나는 팀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니

05/09/2011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나니, 나의 목표는 세계최고!

나니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가 되는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다가섰다.

4년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올드 트라포드에 첫 발을 내 디뎠을 때, 사람들은 포르투갈에서 온 젊은 선수가 과연 그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의문을 가졌다.

올해 24살의 나니는 지난 시즌 팀 내에 동료 선수들이 실시한 최고의 선수 투표에서 최고의 선수로 선정되었다.

커뮤니티 실드르 포함하여 현재까지 총 4게임에서 3골을 터트리며 다시 한 번 최고의 해를 만들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나니는 Inside United와의 인터뷰에서, "나의 목표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가 되는 것이다. 물론, 나는 그런 선수가 될 준비가 되었지만, 내가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은 팀이 우승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내가 축구를 그만 두고 은퇴했을 때, 사람들이 '나니는 최고의 선수였어. 그는 맨유사상 최고의 기록을 갖고 있다.'라는 말을 하도록 열심히 할 것이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맨유에 있는 5년 동아느 같은 포르투갈 선수로, 나니는 불가피하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비교를 당할 수 밖에 없었다. 사람들은 나니에게, '호날두와 같은 경기 능력을 보여줄 수 있겠는가?", 혹은 "그와 같은 골을 성공 시킬 수 있겠는가?"라는 질문을 받곤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