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9/2011  Report by N Coppack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치차리토, 스토크시티전 출격 준비완료!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지난 첼시전에서의 부상에서 벗어나 이번 스토크 시티전에 선발로 출전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지난 첼시와의 경기가 펼쳐진 올드 트라포드에서 멕시코 출신의 스트라이커 치차리토는 애슐리 콜의 공격적인 태클로 부상을 당해 당분간 출장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 되었다.

하지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처음 그가 부상을 태클을 당했을 때, 다리에 아무런 느낌이 없을 정도로 심각했다."라고 운을 뗀 뒤, "하지만, 진단 결과 그리 큰 부상은 아니였던 것 같았다. 그는 다시 복귀를 위해 훈련에 집중 했고 아마 이번 일요일에 있을 스트크 시티와의 경기에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이어, "리오 퍼디난드 선수 또한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 뒤, "아쉽게도 이번 첼시전에서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없었지만, 이번 스토크 시티전에서는 그의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스토크 시티와의 원정 경기는 늘 그렇듯, 거칠고 힘든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 되지만 노련함과 실력을 바탕으로 퍼디난드는 좋은 모습을 선보이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크리스 스몰링의 출전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물론 그의 몸상태도 최고의 컨디션이 아니다. 하지만, 아침까지 지켜본 후 그가 경기에 투입이 될 수 있을 지 없을 지에 대해서 판단할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