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퍼스트 팀에서 활약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이번 경기는 나에게 매우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이고 리즈와의 경기를 통해 한 층 더 성숙할 수 있었다."

- 프라이어스

22/09/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프라이어스, 맨유의 선발로!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맹활약한, 에즈키엘 프라이어스! 그가 맨체스터의 퍼스트 팀으로 올 준비를 마쳤다.

올해 19세의 수비수 에즈키엘 프라이어스! 그는 리즈와의 경기가 열린 칼링컵에서 출전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퍼스팀에서의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친 그는 MUTV와이 인터뷰에서, "퍼스트 팀에서 활약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이번 경기는 나에게 매우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이고 리즈와의 경기를 통해 한 층 더 성숙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화요일 날 밤은 나에게 매우 의미있는 날이다. 80분간 그라운드를 누빌 수 있어, 그것도 맨유의 선발로 활약할 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매우 만족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2군에서 나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매 경기 최선을 다했다. 언젠가 분명히 기회가 올 것이고 생각 했었는데, 좋은 기회가 왔다. 매우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라넨 콜과 폴 포그바와 함께 리즈와의 경기에서 첫 데뷔무대를 치른 프라이어스는, "이들과 함께 경기를 치를 수 있었던 것도 매우 좋은 기회였던 것 같다. 우리는 함께 오랫동안 경기를 치렀기 때문에 서로 어떻게 움직이며 경기에 임해야 할지 잘 안다.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감독: 젊은 선수들의 활약,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