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9/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레처: 다시 돌아와서 기쁘다!

지난 시즌 후반, 감작스런 부상으로 쉽게 모습을 드러낼 수 없었던 데런 플레처가 벤피카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공식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는 스코틀랜드 출신의 미드필더 데런 플레처! 그는 이번 경기에서 뛰어난 경기 운영능력을 보여주며 복귀했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아쉽게도 첫 골을 허용하며 힘들게 경기를 이끌어 갔다. 하지만, 벤피카가 절대 쉬운 팀이 아니라는 것은 익히 알고 있었다. 또한 원정 경기를 치러야 했기 때문에 열정적인 팬들의 응원은 한 껏 그들의 자신감을 북돋아 주었다. 하지만 우리는 이내 정신을 가다듬고 만회골을 성공시키며 경기의 주도권을 다시 찾아왔다. 아쉽게 무승부로 경기를 끝냈지만, 만족스런 경기 내용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긱스의 골은 최고 였다."라고 운을 뗀 뒤, "그의 경기 운영 능력은 언제나 배울 점이 많다. 그의 노련미가 돋보이는 경기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긱스는 맨유의 마스코드와 다름없는 현존하는 맨유의 최고 경험자임에 틀림없다. 그는 매 경기를 최고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훌륭한 선수다."라며 긱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