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9/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플레처의 목표는 유럽 챔피언!

데런 플레처는 이번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하는 것이 최종적인 목표임을 밝히고, 또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그의 꿈을 실현시켜줄 유일한 팀이라고 밝혔다.

맨유의 핵심 미드필더 데런 플레처! 그는 지난 2001년부터 맨유의 유니폼을 입고 있는 선수지만, 2008년 첼시와의 챔피언스리그 결승과 함께 바르셀로나와의 2009, 2011년도 결승 경기에도 뛰지 못했다.

지금까지 맨유의 중원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던 데런 플레처, 지금까지 단 한 차례도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에 서지 못한 아쉽움을 토로하듯, 올해는 반드시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에서 뛰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운이 따를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아쉽게도 아직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입단 후에, 지금까지 맨유는 세 차례에 걸쳐 챔피언스리그 결승 무대를 밟았으나 아직 나에게는 기회가 없었다."라고 말한 뒤,

"프리미어리그에 소속된 팀들이 챔피언스리그에 많이 올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맨유도 그 중에 한 팀으로 우리는 많은 경험과 노련미를 바탕으로 유럽의 어떤 팀과 겨뤄도 충분히 승리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춘 팀이다. 또한 많은 선수들이 4-5년이상 함께 경기를 했던 선수들이기 때문에 우리는 호흡도 잘 맞는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