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시즌 첫 경기에서 우리는 경기을 운영하는데 어려움을 많이 겪었다. 물론 지금은 최고의 컨디션을 바탕으로 연승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아직 방심하기에는 이르다. 그리고 나는 아직 승리를 더 하고 싶다. 다음 스토크시티와의 경기에서도 반드시 승리하고 싶다."

-파트리스 에브라

19/09/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브라: 우리는 더 성장해야!

첼시를 상대로 3-1의 승리를 거둔 맨체스터 유타이티드(이하 맨유), 5연승을 기록하며 프리미어리그 단독 선수를 올라선 맨유!

하지만 수비의 핵인 파트리스 에브라는, 아직 더욱 성장해야 한다고 말하며 자만하기에는 이르다는 경고의 메세지를 남겼다.

난적 첼시를 누르고 연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아직은 시즌 초반이기 때문에 갈 길이 멀고, 남은 경기도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아직은 방심하기에 이르다는 것이 에브라의 말이다.

에브라는 인터뷰를 통해, "시즌 첫 경기에서 우리는 경기을 운영하는데 어려움을 많이 겪었다. 물론 지금은 최고의 컨디션을 바탕으로 연승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아직 방심하기에는 이르다. 그리고 나는 아직 승리를 더 하고 싶다. 다음 스토크시티와의 경기에서도 반드시 승리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나는 현재, 맨유에 매우 만족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아직 맨유에는 긍정적인 요소들이 매우 많기 때문이다. 우리는 라이벌 첼시를 상대로 3골을 넣으며 쾌조의 연승을 이어갔다. 하지만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를 하려면 우리는 더 나은 경기 운영 능력을 갖춰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맨유에는 또한 엄청난 팬들이 있다. 그 팬들에게 우리는 첼시와의 경기에서 멋진 승리를 하며 보답했다. 아주 운 좋겠도 전반전에만 세 골을 몰아 넣으며 앞서 갈 수 있었던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 되지 않았나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