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5/09/2011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반스: 역시, 쉽지 않아!

별들의 전쟁이라고 물릴 만큼 유럽의 강팀들의 경기를 치르며, 각 팀에 속한 세계적인 선수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챔피언스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수비 핵심인 조니 에반스는 챔피언스리그에서 경기를 치르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님을 인터뷰를 통해 전했다.

크스 스몰링과 함께 맨유의 수비를 맡았던 조니 에반스는 인터뷰에서, "벤피카와의 경기는 매우 힘든 경기였다. 첫 번째 골을 허용하고 나서 힘겹게 경기를 이끌어 나갔다. 하지만 긱스의 만회골로 다시금 주도권을 찾아오는데 성공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벤피카의 페스 능력과 완급 조절 능력은 아주 뛰어 났다. 특히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할 때, 수비를 하는 것이 매우 힘들기도 했다. 하지만, 린데가르트의 몇 차레 뛰어난 선방과 긱스의 만회골을 통해 후반전에는 보다 나은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은 시즌 초반이며 챔피언스리그 또한 첫 경기이니 만틈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많은 선수들이 뛰고 싶어도 뛸 수 없는 곳이 챔피언스리그 무대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팀의 승리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다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