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9/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의 영건, 이제는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잉글랜드 대표팀에 선발된 톰 클레버리와 필 존스! 이번 주 금요일(2일) 저녁 불가리아와의 유로2012 예선에서 맨유의 영건듀오의 모습을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들은 세계적인 선수들의 함께 팀을 이루고 있고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웨인 루니의 도움이 새롭게 대표팀에 적응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그들은 인터뷰에서, "웨인 루니는 매우 뛰어난 공격수 이다. 수비수들에게는 매우 까다로운 선수임에 틀림없다."고 운을 뗀 뒤, "그는 팀에 적응하도록 우리를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있다. 우리가 팀을 잘 이해하고 적응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또한 국가 대표로서 어떻게 처신해야 하며 경기에 임해야 하는지도 잘 알려주고 있어 정말 좋다. 그는 축구 선수로서 뛰어난 자질을 갖고 있으며 그에게 배울 점은 매우 많은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세계적인 선수들이 모인 잉글랜드 대표팀의 정신력은 가히 세계 최고이다. 우리도 이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금요일 밤을 승리로 장식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톰 클레버리는 지난 런던의 폭동으로 경기가 미뤄졌던 네덜란드와의 친선경기에서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려 처음으로 국가대표로서 경기를 치를 수 있는 기회를 놓친 바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