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09/2011  Report by Adam Bostock

헤아, 볼턴 전에 대비해!

다비드 데 헤아에게는 시즌 시작 후 두 번째 원정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볼턴 원더러스와의 경기!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 경기에 데 헤아의 모습이 보일 것을 기대했다.

퍼거슨 감독은 스페인 대표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데 헤아가 웨스트 브롬과의 원정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는데 큰 역할을 했음을 시사하며 이번 볼턴과의 경기에서도 그의 활약을 경기장에서 볼 수 있음을 시사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를 통해, "한 경기마다 헤아는 새로운 경험을 쌓게 될 것이다. 웨스트 브롬과의 첫 원정경기 때도 그렇다. 아마 이번 경기에서는 또 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그는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에서 잘 했듯이 이번 경기에도 그럴 것이다. 물론, 아직은 더 적응해야 하겠지만, 앞으로 그의 실력은 더욱 향상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맨유의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크리스 이글과 터키 출신의 툰카이 그리고 케빈 데이비스가 있는 볼턴을 경계하면서, "아마도 매우 힘든 원정 경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리복 스타디움에서 벌어지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볼턴 원더러스와의 경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한 경기마다 헤아는 새로운 경험을 쌓게 될 것이다. 웨스트 브롬과의 첫 원정경기 때도 그렇다. 아마 이번 경기에서는 또 다른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그는 웨스트 브롬과의 경기에서 잘 했듯이 이번 경기에도 그럴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