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09/2011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케릭: 무승부, 납득이 안되!

마이클 캐릭이 바젤과의 챔피언스리그 예선전에서 거둔 무승부에 대해, "변명은 필요없어!"라고 말하며 무승부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경기 종료 휫슬이 울리고, 전광판에는 3-3이라는 숫자가 적혀있었다. 전반전까지만 해도 2-0으로 앞서고 있었던 맨유, 올드 트라포드였기 때문일까 이렇다할 공격기회 한 번 갖지 못했던 바젤에게 후반들어 주도권을 내주며 역전을 당했다.

마이클 캐릭은 인터뷰를 통해, "전반전에 비록 우리가 앞서고 있었지만 절대고 경기가 끝난 것이 아니라고 선수들과 서로 격려했다. 하지만, 오늘 바젤의 두 명의 프레이에 3골을 허용하며 아쉽게 무승부르 경기를 마무리 했다. 아쉽다."라고 말하며 승리를 놓친데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그는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오늘의 경기를 교훈 삼아 훈련과 연습에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애슐리 영에게 매우 고박게 생각하고 있다. 오늘 그의 활약이 아니였다면 안방에서 역전패를 당하는 수모를 겪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영은 아스톤 빌라에서 이적해 왔지만, 팀에 빨리 적응했고 지금은 최고의 선수로 자리 잡았다. 그는 어떤 클럽에서도 최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뛰어난 축구 선수다."라며 영을 치켜 세웠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