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09/2011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스토크 시티전, 만족!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힘든 경기가 될 거라고 예상 했던 스코트 시티와의 경기에서 1-1로 무승부를 기록한 것에 대해 만족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출발은 좋았다. 전반 27분 나니는 홀로 선제골을 만들며 앞서갔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첼시와 리버풀 처럼 스토크 시티의 안방인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에서 힘들게 경기를 이어 갔다.

후반들어 52분, 런던에서 이적해 온 피터 크라우치의 헤딩골로 동점을 만들어 대등한 경기를 펼쳤던 두 팀은 결국 무승부를 이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늘의 경기에 만족한다. 매우 힘든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 했는데 그래도 무승부를 이뤄 만족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세트 플레이에서 골을 허용한 것은 아쉽지만, 공격적인 면에서 맨유는 특별히 아쉬운 점 없이 잘 했다. 더 골을 만들 수 있었는데 한편으로는 아쉽다. 하지만, 에반스와 에르난데스 그리고 루니의 부상이 조금 염려된다."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무승부라는 경기 결과는 대체로 만족스럽다. 스토크 시티와의 원정 경기는 매우 힘든 경기인데 잘 해냈다. 또한 오늘 데 헤아의 선방이 빛나는 경기였다. 그는 점점 자신감을 회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