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09/2011  Report by A Marshall & N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감독: 첼시전, 기대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안드레 비야스 보아스 감독이 이끄는 첼시는 이번 시즌에도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을 두고 겨뤄야 할 강력한 라이벌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35살의 포르투갈 출신 감독, 안드레 비야스 보아스! 이와는 반대로 20년이 넘게 맨유의 수장으로 수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렸던 맨유의 명장 알렉스 퍼거슨, 이 두 수장의 대결이 어떻게 마무리가 될 것인가? 벤피카와의 경기를 마치고 귀영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첼시전을 앞두고 혈전이 될 것을 예상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지난해 첼시는 유로파리그를 우승하며 안드레 비야스 보아스 감독의 능력을 증명했다. 내가 아버딘(Aberdeen)에서 맨유로 왔을 때와 상황이 비슷하다."라고 운을 뗀 퍼거슨 감독은, "그는 첼시라는 팀을 잘 이해하고 있고 구성원들 하나하나를 잘 파악하고 있다. 또한, 그의 경기 운영 능력은 매우 뛰어나다. 첼시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매우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어지는 인터뷰를 통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새롭게 부임하고서도 아주 잘 해내고 있다. 이것은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첼시하는 큰 팀을 이끌고 있다는 매우 큰 도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따.

이제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빅 경기인 맨체스터 유니아티드와 첼시의 경기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