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10/2011  Report by Adam Marshall

웰백, 기대하고 있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의 데뷔 첫해, 최고의 시즌을 맞이하고 있는 데니 웰백! Inside United와의 인터뷰를 통해 웨인 루니와 함께 맨유의 핵심 공격수로 자리 잡은 그의 심경을 들어보자.

지난 노리치와의 경기에서 박지성의 도움을 받아 쐐기골을 성공시킨 데니 웰백! 그는 올드 트라포드를 가득 채운 7만여 관중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며 맨유의 신예 공격수로 떠오르고 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경기에서 골을 성공시키는 것 만큼 짜릿함을 느끼게 해 주는 건 없는 것 같다. 나는 이러한 짜릿함을 앞으로의 경기에서 더 많이 느끼고 싶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골을 성공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다. 물론 미드필더의 역할과 수비의 역할도 매우 중요하지만 경기의 승패를 좌우하는 것이 골이니 만큼 얼마나 많은 골을 성공시키느냐는 다른 요소들 보다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계속 해서 그는, "맨유는 최고의 선수들이 포진되어 있는 만큼 매 경기를 승리로 이끌만한 여력이 충분하다. 나도 그러한 맨유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는 최고의 선수들이 포진되어 있는 만큼 매 경기를 승리로 이끌만한 여력이 충분하다. 나도 그러한 맨유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

- 데니 웰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