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와 우리 선수들은 앞으로 있을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 맨유의 팬들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좋은 경기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다."

- 데니 웰백

02/10/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웰백, 앞으로 계속!

노리치와의 홈 경기에서 골을 터뜨리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주전 자리를 차지한 영건 데니 웰백!

잉글랜드 대표로서도 활약하고 있는 데니 웰백, 그는 노리치와의 홈경기에서 박지성의 어시스트를 이어받아 두 번째, 승리를 결정짓는 골을 성공시키며 팀 내에서 자신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경기 후,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앞으로 있을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 대해서도, "강팀들과의 경기가 남아 있어 매우 기대된다. 리버풀과 맨시티는 프리미어리그에서도 매우 상대하기 어려운 팀으로 손 꼽힌다. 하지만, 우리는 매 경기마다 승점 3점을 얻게 되기를 원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맨유와 우리 선수들은 앞으로 있을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 맨유의 팬들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좋은 경기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웨백이 맡고 있는 포지션은 세계적인 선수들의 경쟁 대상이 되고 있는 자리인 만큼 매 경기마다 최선을 다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해야만 한다. 이러한 점에서 오늘 웰백의 활약은 자신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오늘 경기에 매우 만족한다."라고 소감을 밝힌 뒤, "바젤과의 경기에서 두 골을 성공시켰지만 결과가 만족스럽지는 못했다. 하지만 오늘 두 번째 골은 팀의 승리를 결정짓는 골이었기 때문에 더 기쁘다. 나는 더 나은 모습을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마지막으로 그는, "비록 전반에는 무득점에 그쳤지만 후반들어 물꼬를 튼 뒤, 두 골을 연속으로 성공시켰다. 노리치의 수비는 매우 탄탄했지만 우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의 선수들이다. 오늘의 승리가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